온라인과 소셜 미디어에서 잘못된 정보가 퍼지는 것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유네스코 새로운 조사는 많은 콘텐츠 제작자(조사 대상자의 62%)가 콘텐츠를 공유하기 전에 사실을 확인하지 않지만, 더 많은 수(73%)가 사실 확인 기술에 대한 교육을 받고 싶다고 밝혔다.
유네스코는 설문 조사 과정을 발표하며, 이 문제를 다루는 "최초의 글로벌 과정"을 론칭했다. 160개국에서 9,000명 이상이 참여를 위해 등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에서 잘못된 정보가 퍼지는 것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유네스코 새로운 조사는 많은 콘텐츠 제작자(조사 대상자의 62%)가 콘텐츠를 공유하기 전에 사실을 확인하지 않지만, 더 많은 수(73%)가 사실 확인 기술에 대한 교육을 받고 싶다고 밝혔다.
유네스코는 설문 조사 과정을 발표하며, 이 문제를 다루는 "최초의 글로벌 과정"을 론칭했다. 160개국에서 9,000명 이상이 참여를 위해 등록했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