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광고주협회(ISBA, the Incorporated Society of British Advertisers)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업계 단체(IMTB, Influencer Marketing Trade Body)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행동 규정의 네 번째 버전을 출시했다.
2021년에 처음 발표된 이 규정은 브랜드, 인재, 인플루언서 마케팅 대행사, 인플루언서에게 기대되는 모범 사례를 주제별로 나누어 상세히 설명하는 등 근본적으로 재검토되었다.
이전 규정의 '황금률'인 모든 업계 참여자 간의 협력은 그대로 유지되어 소비자에게는 투명성을, 브랜드에는 효율성을, 인플루언서에게는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