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막례 할머니의 '례례', 조민의 '세로랩스', 전소미의 '글맆(GLYF)'까지. 연예인과 인플루언서가 인지도와 독창성을 활용해 뷰티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이들은 친환경·클린뷰티 콘셉트와 개성 있는 스토리로 차별화된 브랜드를 선보이며 K-뷰티 트렌드를 선도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2.02 11:53
좋아요 2
조회수 206
댓글 0
박막례 할머니의 '례례', 조민의 '세로랩스', 전소미의 '글맆(GLYF)'까지. 연예인과 인플루언서가 인지도와 독창성을 활용해 뷰티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이들은 친환경·클린뷰티 콘셉트와 개성 있는 스토리로 차별화된 브랜드를 선보이며 K-뷰티 트렌드를 선도한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