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막례 할머니의 '례례', 조민의 '세로랩스', 전소미의 '글맆(GLYF)'까지. 연예인과 인플루언서가 인지도와 독창성을 활용해 뷰티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이들은 친환경·클린뷰티 콘셉트와 개성 있는 스토리로 차별화된 브랜드를 선보이며 K-뷰티 트렌드를 선도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2.02 11:53
좋아요 2
조회수 206
댓글 0
박막례 할머니의 '례례', 조민의 '세로랩스', 전소미의 '글맆(GLYF)'까지. 연예인과 인플루언서가 인지도와 독창성을 활용해 뷰티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이들은 친환경·클린뷰티 콘셉트와 개성 있는 스토리로 차별화된 브랜드를 선보이며 K-뷰티 트렌드를 선도한다.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