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필립스,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Creative Strategy 부문 은상 수상

2024.12.02 09:15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225

댓글 0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자사 전기면도기 ‘젠틀 쉐이버’ 출시와 함께 글로벌 스낵 브랜드 프링글스와 협업으로 진행한 ‘필립스, 세상 모든 수염을 훔치다’ 캠페인으로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의 ‘Creative Strategy’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 및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이다. 매년 출품되는 약 2,000여 편의 작품들 중 전문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평가에 의해 최종 수상작이 선정된다. 필립스는 신제품 ‘젠틀 쉐이버’를 의인화시켜 프링글스의 브랜드 캐릭터인 Mr.P (미스터 피)의 상징과도 같은 콧수염을 훔친다는 창의적 캠페인 전략으로 Creative Strategy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