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천트 고메(Merchant Gourmet)는 새로운 원두 파우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가방에 담긴 고급 원두라는 아이디어를 재치 있게 풀어낸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옥외 광고는 머천트 고메 원두 한 팩이 쏟아지는데, 그 밑에는 디자이너 'Haricot'의 핸드백 광고가 있다. 이는 브랜드 핸드백 컬래버레이션 트렌드를 반영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머천트 고메(Merchant Gourmet)는 새로운 원두 파우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가방에 담긴 고급 원두라는 아이디어를 재치 있게 풀어낸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옥외 광고는 머천트 고메 원두 한 팩이 쏟아지는데, 그 밑에는 디자이너 'Haricot'의 핸드백 광고가 있다. 이는 브랜드 핸드백 컬래버레이션 트렌드를 반영한다.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