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D&AD 어워드 현장, 런던.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 자리에서 브라이언 콜린스(Brian Collins)를 만났다. 그는 올해 심사위원장을 맡아 창의성과 혁신을 평가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었다. 행사의 분주한 분위기 속에서도 콜린스는 인터뷰 동안 차분한 모습을 보였으며, 단순히 성공한 디자이너를 넘어 브랜딩의 본질을 탐구하려는 그의 끊임없는 열정이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 D&AD 어워드 현장, 런던.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 자리에서 브라이언 콜린스(Brian Collins)를 만났다. 그는 올해 심사위원장을 맡아 창의성과 혁신을 평가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었다. 행사의 분주한 분위기 속에서도 콜린스는 인터뷰 동안 차분한 모습을 보였으며, 단순히 성공한 디자이너를 넘어 브랜딩의 본질을 탐구하려는 그의 끊임없는 열정이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