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세 끌어들여 대박 내는 명인 마케팅
2000년 인터넷 버블사태때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이 실행 하였던 명인마케팅을 아시나요?
이름없는 작은 기업 알리바바가 인터넷 포럼을 개최 했습니다. IT유명인사를 초대하기 위해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은 가장 유명한 무협 작가 진융을 행사 사회를 맡깁니다. 각종 취재진은 진융을 취재하기 위해 포럼에 참석하였고 진융과 함께 알리바바는 독자들에게 소개 되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07 08:00
좋아요 0
조회수 1,052
댓글 0
2000년 인터넷 버블사태때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이 실행 하였던 명인마케팅을 아시나요?
이름없는 작은 기업 알리바바가 인터넷 포럼을 개최 했습니다. IT유명인사를 초대하기 위해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은 가장 유명한 무협 작가 진융을 행사 사회를 맡깁니다. 각종 취재진은 진융을 취재하기 위해 포럼에 참석하였고 진융과 함께 알리바바는 독자들에게 소개 되었습니다.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