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케아는 2025년 옥스퍼드 스트리트 매장 오픈을 앞두고, 11월 28일 목요일 런던 옥스퍼드 서커스에서 이케아 브랜드의 가장 상징적인 상징 중 하나인 파란색 프락타(FRAKTA) 백을 주제로 한 팝업 체험 공간인 '후스 오브 프락타(Hus of FRAKTA)'를 오픈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는 2025년 옥스퍼드 스트리트 매장 오픈을 앞두고, 11월 28일 목요일 런던 옥스퍼드 서커스에서 이케아 브랜드의 가장 상징적인 상징 중 하나인 파란색 프락타(FRAKTA) 백을 주제로 한 팝업 체험 공간인 '후스 오브 프락타(Hus of FRAKTA)'를 오픈한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