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의 리브랜딩은 재규어를 미래를 선점하는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것이었다. 대신, 재규어는 "깨어났음(woke)""끔찍하다" 등이라는 비난에 직면했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전화 및 이어폰 제조업체 낫싱(Nothing)은 재규어에서 영감을 받아 X에서 자체 리브랜딩을 공개함으로써 재규어 리브랜딩을 조롱했다. 단순히 "Copy Jaguar"라고 쓰여 있는 게시물이 있는데, 미래적인 옷을 입은 사람들이 등장하는 재규어 광고 영상에 나오는 "Copy Nothing" 태그라인을 흉내냈다. 그후 낫싱은 재규어의 새로운 로고처럼 대문자와 소문자를 혼합한 로고를 X에 선보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