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시오스에 따르면 애플이 애플 뉴스에서 자체 광고 인벤토리를 판매하기 시작하면서 광고 사업을 확장했다.
악시오스는 애플이 Met Gala, US Open 등의 관련 이벤트를 위해 엄선한 콘텐츠의 프리미엄 스폰서십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애플 뉴스 팀은 프리미엄 스폰서십 외에도 17개 다양한 포맷에 걸쳐 배너 배치 및 비디오 광고를 제안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캐러셀 광고도 포함된다. 또한 광고주가 특정 주제와 맥락적으로 일치하기를 원한다면 애플 뉴스 내에서 특정 피드를 후원할 수도 있다. 새로운 스폰서십 단위가 곧 애플 뉴스 피드 상단의 배너 광고로 제공될 예정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