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회사 알트만 솔론의 2024년 글로벌 스포츠 설문 조사(2024 Global Sprots Survey)에 따르면, 점점 더 많은 젊은 팬들이 라이브 경기를 비디오로 시청하는 것보다 팬, 팀, 선수의 하이라이트, 다큐멘터리, 단편 비디오를 선호함에 따라 글로벌 스포츠 임원의 3분의 2가 라이브 스포츠의 관련성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전 세계 스포츠 팬 3,000명의 습관을 측정한 이 설문조사에 따르면 젊은 스포츠 팬의 상당수가 경기 자체 시청보다 경기 하이라이트 및 기타 콘텐츠 시청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스포츠 팬의 3분의 2만이 콘텐츠에 대한 접근이 어렵고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없기 때문에 라이브 경기를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