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C 자문 및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틱톡은 새로운 보고서 커넥티드 미디어의 힘: 개인적, 문화적 관련성을 통한 영향력 확대(The power of connective media: Unlocking impact through personal and cultural relevance)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브랜드가 관련성에 집중함으로써 긍정적인 비즈니스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하고, 소비자 및 커뮤니티와 문화적, 개인적으로 관련된 콘텐츠와 광고를 제작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오늘날 오디언스는 수많은 채널, 플랫폼, 접점에 분산되어 있다. 이제 소비자들은 인구통계학적 프로필뿐만 아니라 자신의 특정 관심사, 가치관, 열정에 부합하는 콘텐츠에만 참여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되었다고 마커스 콜린스 박사는 WARC 토크에서 제안한다. 또한 보고서는 마케터들이 관련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와 그들이 속한 문화 커뮤니티에 대한 명확한 관점을 통해 브랜드가 유기적으로 교차하고 참여할 수 있는 부분을 파악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