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이 블랙 프라이데이 첫날에만 거래액 115억 원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전년 대비 방문객은 45%, 구매자는 21% 증가했으며, 철저한 상품 큐레이션과 파트너사 협력을 통한 할인 혜택이 주효했습니다. '오늘의딜', '브랜드 세일' 등 다양한 특가 이벤트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1.21 15:50
좋아요 1
조회수 191
댓글 0
오늘의집이 블랙 프라이데이 첫날에만 거래액 115억 원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전년 대비 방문객은 45%, 구매자는 21% 증가했으며, 철저한 상품 큐레이션과 파트너사 협력을 통한 할인 혜택이 주효했습니다. '오늘의딜', '브랜드 세일' 등 다양한 특가 이벤트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