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기반의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프릭아웃 코리아(FreakOut Korea, 이하 프릭아웃)이 서울과 시드니에 오피스를 둔 풀서비스 디지털 에이전시 발크(BALC. 대표이사 이환선)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한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프릭아웃은 AI를 활용한 유튜브 타기팅 솔루션 ‘GP’를 국내에 도입하고, 발크와 함께 이를 추진할 계획이다.
프릭아웃의 GP는 유튜브 광고 타기팅의 정확도를 혁신적으로 개선하는 솔루션으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구글 애즈 타기팅의 정확도와 유연성을 한층 높여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