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가장 인기 있는 앱은 틱톡이고, 엔터테인먼트의 원천은 인스타그램이만, 개인 사용자 수 측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셜 플랫폼은 여전히 페이스북이다. 페이스북은 2023년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29억 명이 넘는 소셜 미디어의 강자로 광고주에게 고유한 도달 잠재력을 제공하는 광범위한 다세대 사용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그렇다면 2024년에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일까? 흔한 오해는 페이스북이 '노년층의 플랫폼'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미국 내 18세 이상 사용자의 70%가 여전히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