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FA는 최신 전망 보고서를 통해 향후 몇 년 동안 미디어 인플레이션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며, 브랜드가 관리해야 할 과제가 있다고 강조했다. WFA의 미디어 서비스 글로벌 책임자인 톰 애쉬비가 광고주에게 주는 시사점을 소개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미디어 예산의 어려움
미디어 인플레이션은 같은 예산이라도 매년 더 적은 사람들에게 도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광고주가 2023년에 100명에게 도달했다고 가정할 때, 최근 수치는 전 세계 평균을 기준으로 동일한 계획(미디어 믹스, 예산 또는 소비자 행동에 변화가 없다고 가정)으로 2026년에는 89명에게만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