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의 MLB 마케팅 전략

2024.11.08 08:1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96

댓글 0

미국 메이저리그(MLB)의 월드시리즈(World Series) 5차전에서 LA 다저스(Los Angeles Dodgers)가 뉴욕 양키스(New York Yankees)를 상대로 역전승을 거두며 월드시리즈 우승을 달성한 가운데, 이번 MLB 시즌은 시청자 및 팬들의 전폭적 관심을 받았다.

폭스(Fox)에 따르면 4차전까지 평균 1,500만 명이 시청했으며, 이는 2017년 이래로 가장 양호한 수치이다. 첫 2개 경기는 전년 대비 18~34세 사이에 93%의 증가율 보였으며, 3차전은 1,350만 명이 시청하였다. 이는 전년 대비 63% 증가한 수치이다. 3차전 시청자 수는 근소한 차이로 ESPN과 ABC에서 방영된 <먼데이 나잇 풋폴(Monday Night Football)>을 넘어섰다. 시청률과 함께 MLB 관련 굿즈 판매량 또한 68% 증가하였다. 월드시리즈는 총 7,130만 명의 관중이 야구장을 찾았으며, 이는 전년 대비 1% 증가한 수치이자 7년 만의 최대 관중 수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