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되고 소비자들에게 “소비, 소비, 소비”라는 메시지가 쏟아지는 가운데, Which?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 대한 부당한 대우에 맞서 싸우고 사람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활동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소비자들이 주의해야 할 주요 소비자 문제, 즉 사기성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엉터리 고객 서비스, 축제 음식, 음료 및 선물 쇼핑에 대한 '슈링크플레이션'과 '스킴플레이션'을 강조한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네버랜드가 미디어 파트너인 굿스터프, 브레인랩스, 디지털 보이스와 함께 개발한 이 새로운 캠페인은 비영리 소비자 옹호 단체로서 전 세계에서 Which?의 역할과 관련성을 강조하고, 연중 가장 중요한 쇼핑 시즌에 소비자가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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