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유튜브 광고를 활용하고 싶다면, 광고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 한다. 지라프 소셜 미디어는 다양한 유튜브 광고 형식에 대한 개요와 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 그리고 전반적인 유튜브 마케팅 성과를 개선하는 방법을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유튜브 광고가 중요한 이유
- 전 세계적으로 유튜브 사용자가 25억 명이 넘는다.
- 사용자는 플랫폼에서 매일 10억 시간 이상의 동영상을 시청한다.
- 유튜브 광고는 전 세계 인구의 33%, 18세 이상 인터넷 사용자의 90% 이상에게 도달할 수 있다.
유튜브 광고 형식
1.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
유튜브를 시청할 때 건너뛸 수 있는 광고는 동영상 전, 도중 또는 후에 표시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5초 후에 건너뛸 수 있지만, 긴 동영상의 경우 30초 또는 60초 후에 건너뛸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될 수 있다. 건너뛰기 가능한 인스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