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업계 전반에서 멀버타이징이 여전히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야후 DSP는 광고 보안 및 품질에 중점을 둔 지오엣지(GeoEdge)와 협력하여 광고주와 고객을 위한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지오엣지의 광고 품질 서비스는 야후 DSP를 통해 실행되는 광고 크리에이티브가 멀웨어 및 콘텐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디지털 광고가 사용자 경험과 안전에 대한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이 기술은 악성 코드, 소셜 엔지니어링 공격, 클로킹 및 민감한 광고로부터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보호한다. 광고 품질 관리는 정치 및 선거 광고를 비롯한 고위험 및 유해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로부터 야후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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