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는 그 어느 해보다 광고계가 어려움에 빠져 있다. 특히 AI라는 트렌드 앞에 무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이제 광고인들은 오히려 AI가 위협이 아닌 기회로 받아들이고 있다. 기술 발전이 위협이 아닌, 오히려 크리에이티비티로 이를 극복하고 활용함으로써 더 나아갈 수 있다는 것. 광고계가 기술에 휩쓸리지 않고 인간적인 가치를 중심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그 어느 해보다 광고계가 어려움에 빠져 있다. 특히 AI라는 트렌드 앞에 무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이제 광고인들은 오히려 AI가 위협이 아닌 기회로 받아들이고 있다. 기술 발전이 위협이 아닌, 오히려 크리에이티비티로 이를 극복하고 활용함으로써 더 나아갈 수 있다는 것. 광고계가 기술에 휩쓸리지 않고 인간적인 가치를 중심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