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1월 11일은 광고에 대한 긍정적 인식 개선과 산업 전반에 힘을 불어넣는 광고의 역할을 알리기는 '광고의 날'이다.
특히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올해 '광고의 날'맞아 디지털 시장의 확대와 기술 발달로 발생하는 광고의 윤리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광고업계와 광고인이 지켜야 할 사회적·윤리적 책임을 담은 총 9개항의 광고윤리를 새롭게 정립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년 11월 11일은 광고에 대한 긍정적 인식 개선과 산업 전반에 힘을 불어넣는 광고의 역할을 알리기는 '광고의 날'이다.
특히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올해 '광고의 날'맞아 디지털 시장의 확대와 기술 발달로 발생하는 광고의 윤리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광고업계와 광고인이 지켜야 할 사회적·윤리적 책임을 담은 총 9개항의 광고윤리를 새롭게 정립했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