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데이비드 셰인이 감독한 두 광고를 통해 애플 인텔리전스를 직장과 집에서의 활용 사례를 소개한다. 특히 광고를 통해 인텔리전스가 일상의 경험을 어떻게 향상시키는지 보여준다.
애플 인텔리전스는 애플 실리콘의 힘을 활용하여 창의적인 언어와 이미지를 이해하고 생성하는 개인 시스템이라고 한다. 또한 앱 전체에서 조치를 취하고 개인 콘텐츠에서 추출하여 일상적인 작업을 단순화하고 가속화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은 데이비드 셰인이 감독한 두 광고를 통해 애플 인텔리전스를 직장과 집에서의 활용 사례를 소개한다. 특히 광고를 통해 인텔리전스가 일상의 경험을 어떻게 향상시키는지 보여준다.
애플 인텔리전스는 애플 실리콘의 힘을 활용하여 창의적인 언어와 이미지를 이해하고 생성하는 개인 시스템이라고 한다. 또한 앱 전체에서 조치를 취하고 개인 콘텐츠에서 추출하여 일상적인 작업을 단순화하고 가속화할 수 있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