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세계적인 PR 마케팅 전문지 ‘프로보크 미디어(PRovoke Media)’가 주최한 '2024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에이전시(2024 Asia-Pacific Agencies of the Year)’ 시상식에서 ‘북아시아 지역 올해의 PR 컨설팅 기업(North Asia PR Consultancies of the Year)' 부문 최종 수상 기업(Winner)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종합 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세계적인 PR 마케팅 전문지 ‘프로보크 미디어(PRovoke Media)’가 주최한 '2024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에이전시(2024 Asia-Pacific Agencies of the Year)’ 시상식에서 ‘북아시아 지역 올해의 PR 컨설팅 기업(North Asia PR Consultancies of the Year)' 부문 최종 수상 기업(Winner)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