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AB 테크 랩, 새로운 CTV 광고 포맷 표준화를 위한 광고 포맷 아이돌 이니셔티브 출범

2024.11.01 07:4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92

댓글 0

글로벌 디지털 광고 기술 표준 제정 기구인 IAB 테크 랩(IAB Tech Lab)이 새로운 커넥티드 TV 광고 포맷을 표준화하기 위한 최신 이니셔티브인 '광고 포맷 아이돌(Ad Format Idol)'을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는 CTV 환경에서 일반적인 광고 포맷을 정의하고 표준화하여 효율적인 프로그래매틱 거래와 업계 전반의 광범위한 채택을 가능하게 하는 '한 번 구축하면 어디서나 서비스할 수 있는' 광고 포맷을 목표로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