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리밍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함에 따라 삼성의 무료 광고 지원 TV(FAST) 및 온디맨드(AVOD) 서비스인 삼성 TV 플러스는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가 8,800만 명에 달하고 전 세계 시청률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한 삼성 TV 플러스는 시청자 규모와 참여도를 바탕으로 미국 1위 TV 브랜드의 1위 앱이 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함에 따라 삼성의 무료 광고 지원 TV(FAST) 및 온디맨드(AVOD) 서비스인 삼성 TV 플러스는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가 8,800만 명에 달하고 전 세계 시청률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한 삼성 TV 플러스는 시청자 규모와 참여도를 바탕으로 미국 1위 TV 브랜드의 1위 앱이 되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