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편의 광고는 영리한 사고가 평범함을 비범함으로 바꾸는 유머러스한 시나리오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폴 무어가 감독한 이 캠페인은 금융 광고의 전형적인 딱딱한 톤에서 벗어나 트레이딩에 즐거움과 친근함을 불어넣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4편의 광고는 영리한 사고가 평범함을 비범함으로 바꾸는 유머러스한 시나리오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폴 무어가 감독한 이 캠페인은 금융 광고의 전형적인 딱딱한 톤에서 벗어나 트레이딩에 즐거움과 친근함을 불어넣는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