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H 런던은 테스코의 'ICONS'라는 OOH 캠페인에서 브랜드 이름의 각 글자를 T, E, S, C, O로 시작하는 신선한 농산물로 대체하여 제공하는 제품의 품질과 신선함을 강조했다. 이 창의적인 접근 방식은 지나가는 사람들이 재미있는 퍼즐을 풀도록 유도하여 성공적으로 관심을 끌고 상호 작용을 장려한다.
기존의 마케팅 통념에 따르면 기존 브랜드 로고는 절대 변경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BBH는 5개의 글자를 없애도 테스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여전히 확고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이를 상징적인 무언가를 할 수 있는 기회로 여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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