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광고로 유명한 브랜드 버버리가 또 다른 예술성을 살린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캠페인은 전체적인 분위기, 배경 전반을 다루었다면 이번에는 인물 중심으로 가볍고 쾌활한 이야기를 담았다. 캠페인 <It’s Always Burberry Weather(버버리를 입기 좋은 매일)>은 총 7개 영상으로, 각각 버버리의 앰버서더 7인과 버버리 대표 코트 7벌을 테마로 옷의 보호 기능 및 내구성을 홍보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광고로 유명한 브랜드 버버리가 또 다른 예술성을 살린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캠페인은 전체적인 분위기, 배경 전반을 다루었다면 이번에는 인물 중심으로 가볍고 쾌활한 이야기를 담았다. 캠페인 <It’s Always Burberry Weather(버버리를 입기 좋은 매일)>은 총 7개 영상으로, 각각 버버리의 앰버서더 7인과 버버리 대표 코트 7벌을 테마로 옷의 보호 기능 및 내구성을 홍보한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