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 전쟁은 5년 전 치킨 샌드위치로 시작되었지만 이제는 옛 이야기이다. KFC가 새로운 오리지널 레시피 텐더를 출시하면서 치킨 텐더 전쟁이 시작된다.
KFC는 새로운 오리지널 레시피 텐더와 그에 수반되는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치킨 텐더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나섰다. 캠페인의 핵심은 60초 분량의 광고 '치킨 텐더 전쟁이 시작되었다'로, 소비자의 첫 번째 선택이 되기 위한 패스트푸드 업계의 경쟁을 정면으로 다루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치킨 전쟁은 5년 전 치킨 샌드위치로 시작되었지만 이제는 옛 이야기이다. KFC가 새로운 오리지널 레시피 텐더를 출시하면서 치킨 텐더 전쟁이 시작된다.
KFC는 새로운 오리지널 레시피 텐더와 그에 수반되는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치킨 텐더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나섰다. 캠페인의 핵심은 60초 분량의 광고 '치킨 텐더 전쟁이 시작되었다'로, 소비자의 첫 번째 선택이 되기 위한 패스트푸드 업계의 경쟁을 정면으로 다루고 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