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 북부는 최근 30년 만에 최악의 홍수를 겪었고, 홍수와 진흙이 집과 생계를 파괴하면서 수천 가구가 황폐해졌다. 이 위기에 대응하여 이케아 태국은 VML 태국과 협력하여 "침수된 방(Flooded Room)" 캠페인을 시작하여 지역 사회를 재건 노력에 힘을 합쳤다. 이 이니셔티브는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그러한 파괴의 여파 속에서 회복하고 희망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 북부는 최근 30년 만에 최악의 홍수를 겪었고, 홍수와 진흙이 집과 생계를 파괴하면서 수천 가구가 황폐해졌다. 이 위기에 대응하여 이케아 태국은 VML 태국과 협력하여 "침수된 방(Flooded Room)" 캠페인을 시작하여 지역 사회를 재건 노력에 힘을 합쳤다. 이 이니셔티브는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그러한 파괴의 여파 속에서 회복하고 희망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