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소비자는 커머스 비디오 광고에 제품 비용, 데모가 포함되기를 원한다

2024.10.16 08:1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92

댓글 0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가 알터 에이전츠(Alter Agents)와 협력하여 2024년 7월에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의 59%가 커머스 비디오 광고에서 비용과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 정보를 원한다. 그리고 58%는 명확한 제품 데모와 세부 정보를 원한다.

IAB는 커머스 비디오 광고를 '더 알아보기', '지금 쇼핑하기' 등 명확한 행동 요청을 사용하여 특정 행동, 특히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로 정의한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올해 비디오 광고 지출이 20.8% 증가하여 총 디지털 광고 지출의 3분의 1(35.7%)이 넘는 1,081억 5,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