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간편결제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9월 간편결제 앱 사용자 수는 3,151만 명으로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 중 62%가 간편결제 앱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간편결제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9월 간편결제 앱 사용자 수는 3,151만 명으로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 중 62%가 간편결제 앱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