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간편결제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9월 간편결제 앱 사용자 수는 3,151만 명으로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 중 62%가 간편결제 앱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간편결제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9월 간편결제 앱 사용자 수는 3,151만 명으로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 중 62%가 간편결제 앱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