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비, 모바일 광고의 미래 네이티브 광고에 있다
네이티브 광고란 해당 사이트에 맞게 제작,기획된 광고를 뜻합니다.
마치 해당 사이트의 콘텐츠와 유사하게 인식이된다는 점에서 사용자들에게 거부감은 줄이고 주목도는 높이고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광고 효과가 높습니다.
모바일 광고시장 동향에 대한 내용을 인모비에서 정리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24 08:00
좋아요 0
조회수 835
댓글 0
네이티브 광고란 해당 사이트에 맞게 제작,기획된 광고를 뜻합니다.
마치 해당 사이트의 콘텐츠와 유사하게 인식이된다는 점에서 사용자들에게 거부감은 줄이고 주목도는 높이고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광고 효과가 높습니다.
모바일 광고시장 동향에 대한 내용을 인모비에서 정리했습니다.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