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코는 할로윈과 광고 10주년을 기념하여 '공포 영화' 광고를 다시 공개했다.
2014년 “It's What You Do”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가이코의 '공포 영화'는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가이코에 가면 된다는 간단하고 변함없는 진리를 강조한다. 2014년 할로윈 시즌에 처음 방영된 이 30초짜리 테마 광고는 매년 할로윈을 앞둔 10월 방영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이코는 할로윈과 광고 10주년을 기념하여 '공포 영화' 광고를 다시 공개했다.
2014년 “It's What You Do”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가이코의 '공포 영화'는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가이코에 가면 된다는 간단하고 변함없는 진리를 강조한다. 2014년 할로윈 시즌에 처음 방영된 이 30초짜리 테마 광고는 매년 할로윈을 앞둔 10월 방영되고 있다.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