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코는 할로윈과 광고 10주년을 기념하여 '공포 영화' 광고를 다시 공개했다.
2014년 “It's What You Do”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가이코의 '공포 영화'는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가이코에 가면 된다는 간단하고 변함없는 진리를 강조한다. 2014년 할로윈 시즌에 처음 방영된 이 30초짜리 테마 광고는 매년 할로윈을 앞둔 10월 방영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이코는 할로윈과 광고 10주년을 기념하여 '공포 영화' 광고를 다시 공개했다.
2014년 “It's What You Do”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가이코의 '공포 영화'는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가이코에 가면 된다는 간단하고 변함없는 진리를 강조한다. 2014년 할로윈 시즌에 처음 방영된 이 30초짜리 테마 광고는 매년 할로윈을 앞둔 10월 방영되고 있다.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