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가 주관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김효재)이 후원하는 “제1회 2024년 대한민국 대학생 디지털 광고제(이하 KUDAF)”출품 접수가 지난 9월 30일(월) 종료되었다.
대학생들의‘대한민국 브랜딩’을 위한 창의적인 숏폼 콘텐츠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제에는 총 60개교 270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이 중 1차 예선심사를 통해 최종 75작의 본선 진출작이 결정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가 주관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김효재)이 후원하는 “제1회 2024년 대한민국 대학생 디지털 광고제(이하 KUDAF)”출품 접수가 지난 9월 30일(월) 종료되었다.
대학생들의‘대한민국 브랜딩’을 위한 창의적인 숏폼 콘텐츠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제에는 총 60개교 270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이 중 1차 예선심사를 통해 최종 75작의 본선 진출작이 결정되었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