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간 기술의 발전으로 독보적인 디지털 브랜드가 등장했다.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동아시아 소비자들의 빠른 디지털 채택으로 인해 소매업의 미래가 형성되고 있다.
8번째로 발간되는 VML의 <미래 쇼핑객 보고서 2024(Future Shopper Report 2024)>는 현대 쇼핑객에 대한 글로벌 스냅샷을 담고 있다. 이 보고서는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호주, 뉴질랜드 등 20개국 31,5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 보고서는 기존 트렌드에 도전하고 브랜드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역동적인 리테일 환경을 보여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