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8월 올리브영 앱 사용자 수가 705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501만 명에서 41% 증가한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리브영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8월 올리브영 앱 사용자 수가 705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501만 명에서 41% 증가한 수치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