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AI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가 지난 10일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자사 최대 데이터 클라우드 컨퍼런스 ‘스노우플레이크 월드 투어(Snowflake World Tour) 서울’을 개최했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로 기조 연설을 비롯해 14개 사의 고객 성공 사례 발표와 10개의 스노우플레이크 솔루션 세션, 그리고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분석가, AI/ML 책임자 등 데이터 클라우드 업계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넥슨코리아, 교보문고, 삼성전자가 스노우플레이크 AI 데이터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혁신 사례를 발표했다. 이들은 AI 데이터 클라우드를 통해 비즈니스 혁신을 이루어낸 실제 경험을 공유하며, 기업 경쟁력을 높이는데 데이터 기반 전략이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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