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인즈가 피클 맛 케첩을 호주에게 출시하기 위해 TBWA 시드니와 일레븐(Eleven)은 스페인의 라 토마티나 페스티벌에 인간 피클을 보냈다. 단순하면서도 기억에 남는 비주얼로 독특한 맛를 기념했다.
이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에서 시작되었다. 수백 명의 지원자가 경쟁하였고, 운 좋은 한 명의 당첨자가 특별 제작한 피클 의상을 입고 축제에 참석하기 위해 스페인으로 떠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인즈가 피클 맛 케첩을 호주에게 출시하기 위해 TBWA 시드니와 일레븐(Eleven)은 스페인의 라 토마티나 페스티벌에 인간 피클을 보냈다. 단순하면서도 기억에 남는 비주얼로 독특한 맛를 기념했다.
이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에서 시작되었다. 수백 명의 지원자가 경쟁하였고, 운 좋은 한 명의 당첨자가 특별 제작한 피클 의상을 입고 축제에 참석하기 위해 스페인으로 떠났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