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쿠팡의 결제추정금액과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으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쿠팡의 24년 8월 결제추정금액은 4조 9,054억 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월 3조 8,481억 원 대비 27% 증가한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쿠팡의 결제추정금액과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소액결제 등으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쿠팡의 24년 8월 결제추정금액은 4조 9,054억 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월 3조 8,481억 원 대비 27% 증가한 수치다.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