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배달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7월 쿠팡이츠 앱 월간 사용자 수는 전년 동월 대비 101% 증가한 879만 명으로 역대 최대 사용자 수를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배달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7월 쿠팡이츠 앱 월간 사용자 수는 전년 동월 대비 101% 증가한 879만 명으로 역대 최대 사용자 수를 기록했다.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