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던교통공사(TfL, Transport for London)은 네트워크 내 직원에 대한 폭력과 공격에 대처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인 "학대에는 결과가 따른다(Abuse Has Consequences)"를 론칭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VCCP가 기획 제작한 DOOH 캠페인은 신체적, 언어적 학대는 범죄라는 것을 분명히 함으로써 직원에 대한 어떠한 학대도 용납할 수 없으며 용납되지 않을 것임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런던교통공사(TfL, Transport for London)은 네트워크 내 직원에 대한 폭력과 공격에 대처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인 "학대에는 결과가 따른다(Abuse Has Consequences)"를 론칭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VCCP가 기획 제작한 DOOH 캠페인은 신체적, 언어적 학대는 범죄라는 것을 분명히 함으로써 직원에 대한 어떠한 학대도 용납할 수 없으며 용납되지 않을 것임을 보여준다.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