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다이소몰 앱과 국내 주요 명품 커머스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7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269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140% 증가한 수치로, 최근 다이소의 뷰티 및 패션 카테고리 확장과 경기 불황형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다이소몰 앱과 국내 주요 명품 커머스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7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269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140% 증가한 수치로, 최근 다이소의 뷰티 및 패션 카테고리 확장과 경기 불황형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