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킷캣, 두툼하고 레트로한 로고로 리브랜딩하다

2024.08.23 07:4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38

댓글 0

레트로한 로고는 현재 일종의 트렌드인 듯하다. 골드만 삭스 , 뉴욕 젯츠 , DC 코믹스 등이 최근 로고를 예전 모습으로 돌렸다. 그러나 오래되고 옛날 정체성이 돌아온 것이 아니다. 레트로한 느낌을 주면서도 브랜드를 현대화하도록 로고를 디자인했다.

이 리프레쉬는 캣캣에 더 많은 펀치를 주어 매장 선반에서 눈에 띄게 하면서도 1970년대부터 미국에서 가정에 자리잡은 킷캣에 어울리는 향수의 매력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하지만 이 리브랜딩은 모든 곳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네슬레가 아닌 허쉬가 라이선스를 받아 소유하고 있는 미국 시장에서만 독점 판매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