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G: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그룹(DEG: The Digital Entertainment Group)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은 2024년 상반기에 집에서나 이동 중에 시청하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에 약 254억 달러를 지출했다. 이는 2023년 상반기에 소비자들이 지출한 약 208억 달러보다 22% 이상 증가한 수치이다. 2분기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21.2%로 약 128억 달러였다.
DEG에 따르면, 2024년 상반기 증가는 구독 스트리밍이 27.1% 증가한 데 따른 것으로, 2023년 상반기의 180억 달러에서 거의 229억 달러로 성장했다. 2024년 2분기에는 구독 스트리밍에 대한 소비자 지출도 27% 이상 증가하여 115억 달러를 넘어섰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