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인의 축제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STARS 2024)"가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성대한 개막식을 열었다.
오는 23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매드스타즈는 ‘AIM, AI로 마케팅 성공을 겨냥하다’를 주제로 최근 범세계적 화두인 인공지능 생성 콘텐츠(AIGC) 등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산업의 흐름과 변화를 조망할 예정이다.
이날 개막식은 광고제 개최 기념 오프닝 영상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인의 축제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STARS 2024)"가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성대한 개막식을 열었다.
오는 23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매드스타즈는 ‘AIM, AI로 마케팅 성공을 겨냥하다’를 주제로 최근 범세계적 화두인 인공지능 생성 콘텐츠(AIGC) 등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산업의 흐름과 변화를 조망할 예정이다.
이날 개막식은 광고제 개최 기념 오프닝 영상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